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경남ICT협회 회장 오양환입니다.

오양환_사잔.jpg

경남ICT협회는 정부의 DX(디지털전환) 정책에 ICT.SW 관련 기술과 산업화 동향을 연구 확산하고, 원자력, 방위산업 국가산단지정 등에 발맞추어 ICT.SW 정책에 산.학.연 관계기관이 협력하여 회원의 권익을 반영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의 활발한 토론과 의견교환을 통해 ICT.SW 지식사회의 바람직한 방향을 모색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지속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ICT.SW산업을 창출하기 위해 ICT.SW 기반의 지식 생태계를 조성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사 권익보장, 역량 강화 및 사업 기회를 확대와 협회의 안정적인 운영기반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바랍니다.

다음 4가지를 제4대 경남ICT협회의 키워드로 회원사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1. 소통(=새로운 기회) :협회는 소통과 신뢰가 새로운 기회 창출에 필수적임을 인식하고 있으며. 열린 사고, 생산적인 토론,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양 당사자의 의견 제시를 장려한다.

  1. 협업(=비즈니스.일.참여) :협회는 혼자 성장하는 것이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닌 오늘날의 시대에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업이 컨소시엄 시너지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협업을 잘 하도록 독려한다.

  1. ICT.SW 인재양성(= 성장동력, ICT.SW 생태계) :협회는 ICT.SW 인재 양성이 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며, 지방의 역량 저하로 이어지는 악순환을 극복하고 수도권 블랙홀 극복의 지혜를 모색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ICT.SW 창업. 보육 생태계를 확충하는데 적극 노력한다.

  1. 사회공헌(=사업의 의미) :협회는 사회공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청년들이 선호하고 경남에 머물고 싶은 ICT.SW 일자리 창출 및 공유, 시니어 SW엔지니어 자원 일자리 만들기와 나누기에 적극 노력한다. 또한 ICT.SW 보육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을 마련한다.
오양환_명의_홈페.png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
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