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in-distel-rxpThOwuVgE-unsplash.jpg

AI연구회

경남ICT협회 AI 연구 모임

자료실

https://blogs.microsoft.com/blog/2023/03/16/introducing-microsoft-365-copilot-your-copilot-for-work/

Introducing Microsoft 365 Copilot – your copilot for work - The Official Microsoft Blog

16년 2023월 <> 일 | Jared Spataro, Corporate Vice President, Modern Work & Business Applications

스크린샷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인간은 꿈꾸고, 창조하고, 혁신하기 위해 고정되어 있습니다. 우리 각자는 위대한 소설을 쓰고, 발견하고, 강력한 공동체를 건설하고, 병자를 돌보는 등 우리에게 목적을주는 일을하려고합니다. 업무의 핵심에 연결하려는 충동은 우리 모두에게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시간, 창의성 및 에너지를 낭비하는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우리 일의 영혼에 다시 연결하기 위해 우리는 같은 일을하는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업무 방식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차세대 AI의 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업무용 부조종사인 Microsoft 365 Copilot을 소개합니다. LLM(대규모 언어 모델)의 기능을 Microsoft Graph 및 Microsoft 365 앱의 데이터와 결합하여 단어를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생산성 도구로 전환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회장 겸 CEO인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오늘은 우리가 컴퓨팅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의 진화에서 다음 주요 단계를 표시하며, 이는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생산성 성장의 새로운 물결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업무용 부조종사를 통해 우리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하고 가장 보편적인 인터페이스인 자연어를 통해 기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Copilot은 두 가지 방법으로 Microsoft 365에 통합됩니다. 매일 사용하는 Microsoft 365 앱(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Teams 등)에 포함되어 사용자와 함께 작동하여 창의력을 발휘하고 생산성과 고급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또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인 비즈니스 채팅을 발표합니다. 비즈니스 채팅은 LLM, Microsoft 365 앱 및 데이터(일정, 전자 메일, 채팅, 문서, 모임 및 연락처)에서 작동하여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 팀에게 제품 전략을 어떻게 업데이트했는지 알려주세요"와 같은 자연어 프롬프트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아침의 회의, 이메일 및 채팅 스레드를 기반으로 상태 업데이트를 생성합니다.

Copilot을 사용하면 항상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유지, 수정 또는 폐기할 항목을 결정합니다. 이제 Word에서 더 창의적이고, Excel에서 더 분석적이고, PowerPoint에서 더 표현적이고, Outlook에서 더 생산적이고, Teams에서 더 많은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Copilot은 다음 세 가지 방식으로 작업을 변환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Word의 Copilot을 사용하면 다시 빈 상태로 시작하지 않도록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pilot은 편집하고 반복할 수 있는 첫 번째 초안을 제공하여 작성, 소싱 및 편집 시간을 절약합니다. 때로는 부조종사가 옳고 다른 때는 유용하게 틀릴 수 있지만 항상 더 앞서 나갈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저자로서 통제할 수 있으며, 당신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추진하고 Copilot이 단축, 다시 작성 또는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유도합니다. PowerPoint의 Copilot을 사용하면 지난주 또는 작년에 만든 문서에서 관련 콘텐츠를 추가하여 간단한 프롬프트로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Excel의 Copilot을 사용하면 몇 초 만에 추세를 분석하고 전문가 수준의 데이터 시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 우리 모두는 정말로 중요한 업무의 20 %에 집중하기를 원하지만 시간의 80 %는 우리를 수렁에 빠뜨리는 바쁜 일에 소비됩니다. 부조종사는 부하를 줄입니다. 긴 전자 메일 스레드를 요약하는 것부터 제안된 회신의 초안을 빠르게 작성하는 것까지 Outlook의 Copilot을 사용하면 몇 시간이 아닌 몇 분 만에 받은 편지함을 지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모임은 Teams의 Copilot 과의 생산적인 모임입니다. 누가 무엇을 말했는지, 어디에서 사람들이 정렬되고 어디에서 동의하지 않는지 등 주요 토론 요점을 요약하고 회의 중에 실시간으로 조치 항목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wer Platform의 Copilot을 사용하면 누구나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챗봇을 만들고, 몇 분 만에 아이디어를 실제 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GitHub 데이터에 따르면 Copilot은 모든 사람의 생산성을 높일 것을 약속합니다. GitHub Copilot을 사용하는 개발자 중 88%는 생산성이 더 높다고 답했고, 74%는 더 만족스러운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고 답했으며, 77%는 정보나 예제를 검색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Copilot은 개인의 생산성을 과급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모든 조직을 위한 새로운 지식 모델을 만들어 오늘날 대부분 액세스할 수 없고 활용되지 않은 방대한 데이터와 통찰력 저장소를 활용합니다. Business Chat은 모든 비즈니스 데이터와 앱에서 작동하여 수많은 데이터에서 필요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표시하므로 지식이 조직 전체에 자유롭게 흐르므로 답을 찾는 데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com, 회사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Bing에서 비즈니스 채팅에 액세스하거나, Teams에서 비즈니스 채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술. Copilot은 당신이 잘하는 것을 더 잘할 수 있게 해주고, 아직 배우지 못한 것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일반 사용자는 Microsoft 36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명령 중에서 "슬라이드 애니메이션 적용" 또는 "표 삽입"과 같은 몇 가지 명령만 사용합니다. 이제 모든 풍부한 기능이 자연어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Copilot은 사람들이 AI로 작업하는 방식과 AI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새로운 업무 패턴과 마찬가지로 학습 곡선이 있지만 이 새로운 업무 방식을 수용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코파일럿 시스템: 엔터프라이즈급 AI

Microsoft는 Copilot 시스템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AI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위치에 있습니다. Copilot은 Microsoft 365에 내장된 OpenAI의 ChatGPT 그 이상입니다. GPT-4를 비롯한 LLM의 기능을 Microsoft 365 앱 및 Microsoft Graph의 비즈니스 데이터와 결합하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는 정교한 처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엔진으로, 이제 모든 사람이 자연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AI 기반 LLM은 크지만 제한된 데이터 모음에서 훈련됩니다. 비즈니스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열쇠는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식으로 LLM을 비즈니스 데이터에 연결하는 데 있습니다. Microsoft 365 Copilot은 Microsoft Graph의 콘텐츠와 컨텍스트 모두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문서, 전자 메일, 일정, 채팅, 모임, 연락처 및 기타 비즈니스 데이터와 같은 비즈니스 콘텐츠에 고정된 답변을 생성하고 이를 현재 진행 중인 회의, 주제에 대한 이메일 교환, 지난주에 나눈 채팅 대화 등 작업 컨텍스트와 결합하여 정확하고 관련성 있는 상황에 맞는 응답을 제공합니다.

보안, 규정 준수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Microsoft의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Copilot은 Microsoft 365에 통합되며 회사의 모든 중요한 보안, 규정 준수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상속합니다. 이중 인증, 규정 준수 경계, 개인 정보 보호 등을 통해 Copilot은 신뢰할 수 있는 AI 솔루션입니다.

테넌트, 그룹 및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유출이 고객의 관심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opilot LLM은 테넌트 데이터 또는 프롬프트에 대해 학습되지 않습니다. 테넌트 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검증된 권한 부여 모델은 사용자 그룹 간에 데이터가 유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개별 수준에서 Copilot은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수년 동안 사용해 온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데이터만 제공합니다.

수백만 명이 매일 사용하는 앱에 통합되었습니다. Microsoft 365 Copilot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업무와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고 사용하는 생산성 앱(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Teams 등)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일관된 사용자 환경은 프롬프트, 구체화 및 명령에 대한 공유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여 Outlook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Teams에서 모양, 느낌 및 동작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rosoft 365 Copilot의 기본 기술은 생산성을 위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미 특정 비즈니스 콘텐츠 및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생성, 요약, 분석, 공동 작업 및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Copilot은 앱에 명령을 내리고(예: "이 슬라이드에 애니메이션 적용") 여러 앱에서 작업하여 Word 문서를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조종사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Copilot은 Viva Sales를 사용하여 CRM 레코드 시스템에 연결하여 상호 작용 및 주문 기록과 같은 고객 데이터를 커뮤니케이션으로 가져오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Copilot이 새로운 도메인과 프로세스에 대해 학습함에 따라 훨씬 더 정교한 작업과 쿼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구축을 위한 노력

Microsoft는 AI 원칙책임 있는 AI 표준과 AI, 접지 및 개인 정보 보호 기계 학습에 대한 수십 년간의 연구를 따릅니다. 연구원, 엔지니어 및 정책 전문가로 구성된 다학문 팀이 학습 데이터 구체화, 유해한 콘텐츠를 제한하기 위한 필터링, 쿼리 및 결과 차단, 데이터 편향을 감지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InterpretML 및 Fairlearn과 같은 Microsoft 기술 적용 등 잠재적인 피해 및 완화에 대해 AI 시스템을 검토합니다. Facebook은 시스템이 제한 사항을 지적하고, 출처에 연결하고, 사용자가 주제별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검토, 사실 확인 및 조정하도록 유도하여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명확히 합니다.

배우면서 담대하게 움직이기 

앞으로 몇 달 안에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Teams, Viva, Power Platform 등 모든 생산성 앱에 Copilot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가격 및 라이선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유하겠습니다. 이달 초 Dynamics 365 Copilot을 모든 비즈니스 라인에 차세대 AI를 도입하기 위한 CRM 및 ERP 분야의 세계 최초의 AI Copilot으로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작업에서 목적과 의미를 찾을 자격이 있으며 Microsoft 365 Copilot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 움직여야 하며 진행하면서 학습해야 합니다. 소규모 고객 그룹과 함께 Copilot을 테스트하여 피드백을 받고 확장함에 따라 모델을 개선하고 있으며 곧 더 많은 모델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Microsoft 365 블로그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WorkLab을 방문하여 AI가 모든 사람을 위한 더 밝은 미래의 업무 환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태그: 인공 지능, 마이크로 소프트 365, 마이크로 소프트 365 부조종사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
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