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in-distel-rxpThOwuVgE-unsplash.jpg

AI연구회

경남ICT협회 AI 연구 모임

자료실

Auto-GPT : 엄청납니다. 고유한 기능 세트를 가진 자율 에이전트, 스스로 복제를 합니다.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Auto-GPT 기능 중 GPT-Agent 기능으로 GPT Agent를 실행하고, 또 다른 자신을 복제해서 약간 다른 기능을 만들어내는 기능이네요 

(아래 내용은 브라힘 시엠페이 기고 글을 옮긴 글입니다)

사람의 개입 없이 기계로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는 세상을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 그 미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가깝습니다. Auto-GPT는 GPT-4 언어 모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자율적으로 관리하고 개발하여 순 자산을 늘리는 실험적인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자동 GPT는 GPT-4의 모든 기능을 보여줌으로써 AI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힙니다. 이는 GPT-4가 완전히 자율적으로 실행되는 첫 번째 사례 중 하나 이며 AI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개발자, 스폰서 및 후원자의 기여로 가능합니다. 완전 자율 AI의 경계를 넓히고 싶다면 API 비용을 지원하여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율 에이전트 입니다

자동 GPT는 단순한 언어 모델이 아닙니다. 고유한 기능 세트를 가진 자율 에이전트입니다. 검색 및 정보 수집을 위한 인터넷 액세스, 장기 및 단기 메모리 관리, 인기 있는 웹사이트 및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GPT-3.5를 사용한 파일 저장 및 요약, 텍스트 생성을 위한 GPT-4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로컬 컴퓨터의 자동 GPT

설치 과정은 간단하고 간단하며 파이썬 3.8 이상, OpenAI API 키 및 파인콘 API 키 만 필요합니다. 또한 음성 모드를 사용하려면 ElevenLabs 키가 필요합니다.

로컬 컴퓨터에서 자동 GPT를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저장소를 복제합니다.

자식 클론 https://github.com/Torantulino/Auto-GPT.git

프로젝트 디렉터리로 이동합니다.

CD 자동 GPT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합니다.

pip 설치 -r 요구 사항. .txt

OpenAI API 키의 이름을 바꾸고 입력합니다. 음성 모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ElevenLabs API 키도 입력합니다..env.template.env

터미널에서 Python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main.py

python scripts/main.py

AUTO-GPT의 각 작업 후에 "NEXT 명령"을 입력하여 계속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exi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데모(30/03/2023)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 GPT를 설치하면 터미널에서 main.py Python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uto-GPT의 각 작업 후에 "NEXT COMMAND"를 입력하여 계속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exi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자동 GPT에는 자동 GPT에 TTS를 사용할 수 있는 음성 모드도 있습니다. Google 검색을 실행할 때 오류 429에 문제가있는 경우 환경 변수에서 Google API 키를 설정하여 공식 Google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자동 GPT는 AI 분야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기계 학습의 힘을 자율 에이전트와 결합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따라서 미래의 일부가 되고 싶다면 Auto-GPT를 지원하고 완전 자율 AI의 경계를 넓히는 데 도움을 주세요!

위 내용은 브라힘 시엠페이 기고 글을 옮긴 글입니다.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
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