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뉴스

[경남도민일보] 경남ICT협회 사업성과 보고·박민원 교수 공로상 전달

· 1,439 ·

경남ICT협회가 사업성과를 보고회를 열고 박민원 창원대 교수에 공로상을 전달했다.

협회는 6월 8일 협회 사무국에서 사업성과 보고회, 미래전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양환 회장 인사말, 정민영 명예회장 인사말, 경과보고, 공로상 전달로 진행됐다.

경남ICT협회가 사업성과 보고회를 8일 열었다. 이날 공로상을 수상한 박민원(가운데) 교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ICT협회
경남ICT협회가 사업성과 보고회를 8일 열었다. 이날 공로상을 수상한 박민원(가운데) 교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ICT협회

먼저 협회는 주요 사업을 발표하고 미래 전략을 수립했다.

협회 주요사업은 △제조데이터 생태계 조성 및 제조데이터 수집·분석·활용을 위한 혁신데이터센터 구축사업 △산단 내 입주기업의 생산·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간 정보공유가 가능한 미래 산단 모습을 담을 수 있는 3D산단 디지털 플랫폼 구축 사업 △기업별 에너지관리 모리터링, 에너지 부하분석 및 예측진단 시스템을 구축, 공장에너지 효율화를 위한 스마트 에너지 플랫폼 사업 △신재생에너지 및 RE100 실증과 그린에너지 인프라를 조성을 위한 에너지 자급자족화 인프라 구축사업 등이다.

협회는 박 교수에 공로상도 전달했다.

협회 관계자는 “경남ICT 기업 융합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웨어산업 생태계 조성부터 산업단지 디지털화 전환 공로가 컸다”며 “경남창원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장으로 계실 때 지역 IT기업에 참여 기회를 열어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안지산 기자

→기사링크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
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